간단한 팁으로 효과적으로 이명 관리

간단한 팁으로 효과적으로 이명 관리

간단한 팁으로 효과적으로 이명 관리

이명증은 질병은 아니지만, 이로 인해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큰 불안과 스트레스를 줄 수 있다.

당신의 이명성에 귀속될 수 있는 것이 많다.

당장 이명을 근절하는 방법이나 원인이 무엇인지 알 수 없겠지만, 이것 때문에 낙담하지 마라.

이것이 사실일지 모르지만, 이명은 꽤 다루기 쉽다.

이 글에서 배운 것으로 이명 대처법을 배울 수 있다.

시끄러운 소리에 노출되지 않도록 해라.

만약 당신이 어떤 이유로 할 수 없다면, 귀마개를 사용해야 한다.

이명 현상은 지나치게 큰 소음에 노출되는 데서 기인할 수 있다.

이미 이명이 있는 경우 소음으로 인한 귀 손상이 더 심해질 뿐이다.

시끄러운 소리를 피함으로써, 당신은 이명의 새로운 에피소드를 경험할 위험을 줄일 수 있다.

당신이 긴장을 푸는 것을 돕기 위해 취침 루틴을 만드세요.

이명 현상은 잠을 자거나 계속 자는 사람들의 능력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취침 일과는 자신을 준비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이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심호흡과 함께 가벼운 스트레칭 운동을 해보아라.

긴장을 풀고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되는 편안한 활동을 얼마든지 포함시키십시오.

잠들기 힘들다면 15분 이상 침대에 있지 마라.

15분이 지나면 침대에서 일어나 바로 다른 방으로 들어간다.

스트레스를 받거나 지나치게 자극할 수 있는 어떠한 활동도 하지 마십시오.

대신 마음을 진정시킬 수 있는 일을 해라.

침대에서만 잔다는 것을 몸에 가르침으로써, 뒤척이는 것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명으로 고통 받는다면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되는 기술을 활용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요가와 명상은 두 가지 좋은 선택이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수록 당신의 이명은 최악이다.

요가와 명상은 당신의 전신에 평온을 가져다 준다.

이 스트레스의 감소는 당신의 이명을 공격하지 않게 만들 것이다.

당신의 이명 문제에 대처하기 위한 가장 좋은 초기 단계 중 하나는 당신의 귀를 청소하는 것에 대해 의사나 다른 전문가에게 진찰하는 것이다.

집에서 Q-팁을 사용하면 대부분 귀의 왁스만 압축되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귀 왁스 과다를 가지고 있고 심지어 그것을 깨닫지도 못한다.

당신의 이명이 언제부터 시작되었는지, 그리고 그 때 처방약을 먹기 시작했는지 기억하도록 하라.

이명을 유발하거나 악화시킬 수 있는 여러 가지 약물이 있는데, 약을 중단하면 증상이 사라져야 한다.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그리고 의사의 보살핌으로 각각의 약물을 7일의 기간 동안 개별적으로 중지시켜 당신의 이명 또한 사라졌는지 알아보세요.

많은 사람들이 여러 가지 원인에 의해 야기된 이명으로 고통 받고 있으며, 이 질환은 많은 불편함을 초래할 수 있다.

다행히도, 이명 현상은 치료에 잘 반응하는 것이다.

증상을 완화하고 이명과 함께 사는 것을 더 견딜 수 있게 하는 많은 치료법이 존재한다.

이 글의 팁을 사용하여 당신의 이명에 대한 안도감을 찾으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