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에 대한 트릭을 보려면 이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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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사람들이 불면증을 두려워한다.

아이러니하게도, 그 두려움도 또한 범인이 될 수 있답니다! 건초를 치는 것이 망설여지면 제자리까지 온 것이다.

이것은 잠잘 때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불면증으로 잠을 못 이룰 경우 뜨거운 펜넬이나 카모마일 차를 한 잔 드셔보십시오.

그것은 따뜻하고 몸이 긴장을 풀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신경을 가라앉히고 잠을 잘 수 있는 맛있는 허브차가 많이 있다.

불면증이 있으면 시계를 확인해라.

연구에 따르면 사람들이 그 시간에 주의를 기울이면, 그 시간에 정신이 팔려 잠을 잘 수 없다고 한다.

똑딱거리는 시계와 밝은 시계는 둘 다 잠이 들고 계속 잠드는 능력을 방해할 수 있다.

수면 공간의 통풍과 온도를 잘 지켜라.

뜨거운 침실은 잠을 잘 수 없게 만들 수 있다.

이것은 잠을 자는 것을 더욱 어렵게 만든다.

최상의 수면을 위해 온도 조절기를 약 65도로 낮추십시오.

담요를 많이 가지고 있어서 필요할 때 더 많이 쓰고 벗을 수 있게 해.

보통 때보다 조금 일찍 일어나도록 해.

추가로 30분 정도의 깨어있는 시간은 밤에 잠을 잘 수 있도록 충분히 당신을 지치게 할 수 있다.

잠을 자야 할 시간을 측정하고, 밤에 더 빨리 잠들 수 있도록 그 시간을 참고 있어라.

당신이 사용하려고 하는 수면제들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시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오랫동안 복용할 계획이라면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것은 짧은 시간 동안 안전할 수 있지만 너무 오래 복용하면 해로울 수 있다.

불면증이 있는 사람들은 종종 침대에 누워서 시계를 쳐다본다.

그들은 직장에 늦게 도착하거나 아이들을 제대로 돌볼 수 없는 것과 같은 결과를 걱정하는데, 이것은 상황을 더 악화시킨다.

걱정거리가 늘어나지 않도록 시계를 돌려라.

일상의 습관을 적기 시작하라.

저녁에 어떤 음식을 먹는지, 언제 운동을 하는지, 어떤 기분인지 기록한다.

잠도 얼마나 자는지 적어라.

원인을 이해하면 불면증을 끝낼 수 있다.

흡연은 건강에 해로울 뿐만 아니라 잠에도 해롭다.

흡연은 흥분제다.

담배를 끊는 이유는 많다.

잠을 자고 더 나은 수면 질을 갖는 것은 단지 추가적인 혜택일 뿐이다.

매일 밤 비슷한 시간에 꼭 자도록 해.

좋든 싫든 삶의 일관성이 필요하다.

여러분의 몸은 여러분이 일상에 있을 때 필요한 것을 할 수 있다.

취침시간을 정하면 매일 밤 같은 시간에 잠을 청할 수 있도록 몸을 단련할 것이다.

TV 시청, 음악 감상, 빛과 같은 산만함이 불면증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클래식 음악을 듣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많은 잠자는 사람들은 클래식 음악을 들음으로써 그들의 z를 얻는다.

그것은 긴장을 풀고 마음이 방황하도록 도와준다.

만약 여러분이 잠을 자는데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매일 아침 일어나기로 설정한 시간을 가지고 조금 놀아라.

30분 전에 알람을 맞춰봐.

밤에 좀 더 쉽게 잠을 잘 수 있는 데 필요한 것은 이것뿐일지도 모른다.

일단 몸이 적응하고 자연스럽게 잠이 드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면, 정상적인 기상 시간으로 돌아가는 것은 간단한 변화가 될 것이다.

이러한 팁들을 빨리 실행할수록, 여러분은 편안하게 잠을 자는 자신을 발견할 것이다.

팁을 많이 쓰면 쓸수록 잠이 더 좋아진다.

계속해서 수면 능력을 향상시키려면 이것과 유사한 기사를 계속 읽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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