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을 돕기 위한 사려 깊은 조언

임신을 돕기 위한 사려 깊은 조언

임신을 돕기 위한 사려 깊은 조언

임신은 다른 어떤 것과도 같은 경험이다.

어떤 사람들은 몇 년 동안 노력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 소식을 듣고 충격을 받는다.

임신은 다루기 어려울 수 있지만, 이 기사는 당신을 준비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아기의 건강한 출발을 위해, 임신 중에 건강한 식습관으로 바꾸도록 하라.

패스트푸드를 많이 먹었다면 큰 조정을 해야 할 것이다.

오늘부터 더 많은 과일, 야채, 기름기 없는 단백질을 식단에 넣으세요.

임신했을 때 과도한 체중이 늘지 않도록 해라.

임신 중에 너무 많은 체중을 실으면, 체중을 빼기가 힘들기 때문에 나중에 건강에 영향을 줄 위험이 있다.

여성은 평균 크기의 몸을 가지고 있다면 임신했을 때 15파운드 또는 그 이상의 체중을 더하는 것을 기대할 수 있다.

임신할 계획이 있는 즉시 태아 비타민을 섭취하라.

임신 후 처음 3개월은 아기가 신경줄을 발달할 때 입니다.

결국 이 끈은 척수와 뇌로 발달할 것이다.

칼슘, 철분, 엽산을 적정량 섭취하는 것은 임신 초기부터 중요하다.

임신했을 때, 하루 섭취량에 약 300~500칼로리를 더하도록 하라.

임신했다는 것은 여러분이 두 사람을 위해 식사를 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여러분과 태아 둘 다 음식을 먹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신선한 농산물과 많은 희박한 단백질과 같은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어봐라.

실내 고양이를 키우는 임산부들은 임신을 하는 동안 다른 사람에게 쓰레기통을 바꾸도록 해야 한다.

고양이 배설물은 해로운 기생충 감염으로 오염될 수 있으며, 이 감염은 쓰레기를 처리함으로써 여러분에게 전달될 수 있다.

당신이 임신한 동안 남편에게 이 일을 해달라고 부탁할 수도 있고, 배우자가 없을 경우 다른 가족이나 이웃에게 부탁할 수도 있다.

임신 초기에 배탈이 났다면, 적은 양의 식사를 자주 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체내에 음식을 섭취하는 것은 배탈을 예방할 것이다.

여러분이 먹고 있는 음식들도 신선하고 가볍게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야채, 살코기, 과일은 가장 먹기 좋은 음식이다.

조산 신호와 의사에게 언제 연락해야 하는지에 대해 잘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바라건대, 이 정보를 사용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그러나 그 필요성이 대두되면, 무엇을 해야 할지 아는 것이 일을 더 쉽게 만들 것이다.

사전 노동에 일찍 대응할수록 이를 중단하거나 건강한 아기를 출산할 가능성이 커진다.

많은 임산부들은 다리 경련에 직면한다.

잠자기 전에 다리를 쭉 뻗어서 피하도록 해.

수분을 유지하며 칼륨이 풍부한 음식을 먹는 것은 경련이 일어나는 것을 막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아이 출산 수업에 등록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아기들은 항상 우리가 원하는 시간표를 따르지 않기 때문에 너무 오래 기다리지 않도록 조심해라.

인생의 기적은 아름답다.

네가 기대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다니 놀랍다.

임신은 쉽지 않지만, 할 수 있는 일 이상이고 평생의 추억을 남길 것이다.

여기서 배운 것을 이용하여, 당신은 이제 임신에 대처하거나 임신한 친구나 가족을 돕는 것에 대한 지식으로 무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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