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닉 어택 – 릴리스를 찾는 데 있어 핵심 사항

패닉 어택 – 릴리스를 찾는 데 있어 핵심 사항

패닉 어택 – 릴리스를 찾는 데 있어 핵심 사항

공황장애는 빠르게 장애가 될 수 있고, 점점 더 흔해지고 있다.

의료 전문가들은 더 많은 종류의 약이나 치료를 처방해야 한다.

공황 발작을 치료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이 아래에 열거되어 있다.

수면의 중요성은 공황 발작이 있는 사람들에게 특히 중요하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할 뿐만 아니라 더 많은 공격들이 일어나게 될 뿐만 아니라, 만약 당신이 너무 피곤하다면, 당신은 그들이 그렇게 했을 때 감정적으로 덜 대처할 수 있다.

매일 밤 8시간 동안 눈을 감는 것을 목표로 하라.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을 겪고 있다면, 음악은 좋은 해결책이 될 수 있다.

마음을 가라앉히는 데 도움이 된다.

잔잔한 노래를 듣고 가사에 신경 쓰세요.

마음의 동요에서 벗어나 차분하고 수집된 무언가로 주의를 돌리면 음악의 고요함에 대한 자신의 마음의 상태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런 식으로 마음의 상태를 바꾸면 몸이 편안해질 것이다.

공황발작이 당신에게 문제가 되고, 아직 해결하지 못했다면, 연구 이완과 호흡법.

느리고 깊고 목적 있는 자세로 호흡하는 단순한 행위는 공황 발작이 일어나도 통제를 유지할 수 있는 능력을 줄 수 있다.

상담사나 치료사와 대화하는 것은 불안과 공황발작을 통해 일하는 매우 좋은 방법이다.

그들의 구체적인 목적은 당신을 돕는 것이다.

단순히 당신의 구석에 누군가가 있고 당신을 위해 그곳에 있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불안과 공포의 정도를 줄일 수 있을 것이다.

공황 발작이 있을 때는 공황 발작을 통제하는 것이 최선이지, 그 반대는 아니다.

공격과 싸우려 하기보다는 흐름을 따라 가십시오.

당신을 건드리지 않고 당신을 스쳐 지나가는 공격의 감정과 감각을 시각화하라.

호흡 기술에 계속 집중해라.

숨을 고르고 천천히 들이마시고 내쉬어라.

그렇게 하면 침착함을 유지할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일단 혈압이 낮아지기 시작하면 몸이 이완될 것이다.

즐겁고 위로가 되는 대화와 평온한 생각으로 공황 발작을 헤쳐 나가 보십시오.

그 공격은 영원히 지속되지는 않을 것이다.

상황이 당신을 통제하게 하지 마라.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할 때, 누군가에게 말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다른 사람들로부터 위로의 말을 들을 때, 그것은 당신을 편안하게 해 줄 것이다.

당신과 따뜻한 포옹을 나눌 수 있을 만큼 가까운 누군가가 더 큰 효과를 볼 것이다.

인간의 손길은 종종 안심시키고 위로할 수 있는 능력에 약적인 영향을 미치고, 이것은 공황 발작을 극복하거나 심지어 피할 수 있게 도와줄 것이다.

당신의 불안의 정도를 관찰하는 것에 주의하라.

불안감을 예방하는 비결은 스스로 지켜보는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자신을 더 잘 관찰할 수 있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불안을 더 효과적으로 조절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감정에 주의를 기울인다면 앞으로 당신의 공격은 그렇게 나쁘지 않을 것이다.

불안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매우 실제적인 흔한 질환이다.

너처럼, 이 사람들은 공황 발작을 일으키며 살 수 있는 모든 자원을 가질 자격이 있어.

공황 발작을 겪는 사람마다 자신의 상태를 치료하기 전에 모든 요소를 세심하게 고려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 조언들을 기억한다면, 당신은 이 상태로부터 약간의 안도감을 찾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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